오늘 행복뉴스는 대부분 화장품으로 잘못 알고 있는 태극제약의 미백작용 크림제 도미나크림 효과, 사용법, 성분,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약국, 파는 곳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출시된 도미나스크림은 화장품 대리점이나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도미나크림은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도미나크림이 광고를 많이 해서 많은 분들이 기미, 검버섯 등 피부 색소침착에 좋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검색을 하게 되는데요. 

 

가격정보와 함께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중 핵심적인 부분만 추려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도미나크림 성분 및 기본정보

 

도미나크림 효과, 가격, 주의사항
도미나크림 효과, 가격, 주의사항

 

도미나크림의 단일성분 제품으로 주요성분 및 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성상은 흰 노란색의 크림제이며 식약처에는 기타의 외피용약(269)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히드로퀴논 40mg/g

 

도미나크림 병
도미나크림 병

 

제조 및 판매사는 (주)태극제약이며, 포장은 주로 병에 담겨있는 제품이 많은데요. 주성분이 산화되기 쉬워 색깔이 누렇게 되는 현상이 있어 최근에는 튜브 타입으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중요하지만 쉽게 지나치기 쉬운 보관 및 저장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미나크림 보관방법

 

이상으로 도미나크림의 성분 및 기본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효과, 사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 실제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나크림 효과, 사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효능 및 효과

 

도미나크림 광고를 통해 피부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대부분 알고 계신데요. 좀 더 구체적인 효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도미나크림은 대표적으로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이 되고 그 외 멜라닌 색소 침착에 따른 피부질환 완화에 도움이 되는데요.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도미나크림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미나크림 효과

 

◎ 도미나크림 사용법

 

도미나크림은 의약품이기 때문에 처방을 받을 경우에는 처방전에 맞게 바르시면 되고 약국에서 바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약사의 복약지침이나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대로 바르시면 되는데요. 

 

도미나크림 제품설명서에 나와있는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소 간단하게 나와있어 부가적으로 조금 더 설명을 붙이자면 소량을 면봉이나 깨끗히 씻은 손가락에 덜어서 환부에만 바르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법

 

◎ 부작용 및 주의사항

 

의약품인 도미나크림은 화장품보다 효과가 좋은 반면 부작용 위험이 화장품보다는 더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처음에는 소량 발라서 본인 피부와 잘 맞는지 확인하고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주요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미나크림 부작용
도미나크림 주의사항

 

상기 내용외에 일반적인 주의사항들은 대부분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좀 더 상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나크림 가격

 

앞서 잠깐 언급되었듯이, 도미나크림은 화장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이라서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지는 않고 온라인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도미나크림 가격 : 40,000원에서 45,000원 ( 60g 병 기준, 부가세 포함)

 

 

약국에서 파는 일반의약품들은 정찰제가 아니라서 약국마다 가격이 차이가 좀 있는데요. 위 가격은 종로 5가에 위치한 특정 약국들을 제외한 일반 동네약국 기준이고 단골약국이거나 다른 영양제들과 같이 구매하면 가격을 조금씩 깎아주기도 합니다. 

 

도미나크림 튜브
도미나크림 튜브

 

이상으로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효과, 성분, 사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미백제품은 일반 화장품, 고가의 기능성화장품,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 등으로 구분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의약품으로 나온 제품들은 여러가지 실험을 거치고 식약처 허가를 받기 위해서 좀 더 타이트한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는 있습니다. 

 

본인 피부상태와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색소침착의 정도를 잘 고려해서 낮은 강도부터 높은 강도로 차츰 높여가면서 관리해주는 것이 좀 더 효율적인 관리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