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행복뉴스 열한 번째 이야기 대표적인 마그네슘 복합영양제 유한양행 마그비 가격,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안에서 여러 가지 대사작용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자체 생성되지 않고 음식으로 섭취를 하게 되는 성분인데요. 

 

일일 권장섭취량은 19세 이상 성인을 기준으로 남성은 400~420mg, 여성은 310~320mg 정도라고 합니다. 시금치, 바나나, 버섯, 연어, 견과류에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사실 음식으로 일일 권장량을 매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이 부분을 잘 파악한 제약사들이 최근 마그네슘과 비타민E가 고함량으로 들어간 종합영양제를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유한양행 마그비 제품정보 및 가격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성분 및 기본정보

    유한양행 마그비 가격, 효능, 성분 썸네일
    유한양행 마그비 가격 효능 성분

     

    유한양행 마그비 연질캡슐은 몇 가지 성분이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성분 및 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산화마그네슘 250mg(마그네슘으로서 150mg), 피리독신염산염 50mg, 티아민질산염 50mg, 토코페롤아세테이트 500mg 

     

    유한양행 마그비 연질캡슐 알약크기
    유한양행 마그비 연질캡슐 알약크기

     

    제조(수입)사 및 판매사는 (주)유한양행이고 식약처에는 기타의비타민제(319)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소박스 한통에 60정, 대박스(120정)에는 소박스 두 통이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중요한데도 쉽게 지나치기 쉬운 보관 및 저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보관방법

     

    이상으로 성분 및 기본정보를 간단하게 먼저 살펴보았는데요.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및 섭취시 주의사항, 가격 등 좀 더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품 정보에 대해서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효능 및 효과

     

    종합영양제는 어느 특정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섭취한다기 보다는 평소에 면역력을 키워서 질병을 예방한다는 목적이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유한양행 마그비는 대표적으로 손발저림, 안면근육 떨림, 갱년기 장애 개선에 도움을 주고 그 외 많은 증상에 대해서 적응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제품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효능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효능

     

    ◎ 복용법 및 복용량

     

    아무리 좋은약도 과다 섭취하거나 너무 과소 섭취하면 부작용이 나올 수도 있고 효과가 전혀 없을 수도 있는데요. 유한양행 마그비는 처방약이 아니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이 따로 없습니다. 

     

    제품 구매시 약국의 약사분이 알려주는 복약지침이나 제품설명서에서 나와있는 복용법과 복용량을 준수하면 되는데요. 유한양행의 제품설명서 복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복용법

     

    ◎ 부작용 및 주의사항

     

    어떤 약품이든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부작용은 있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부작용은 경미하고 짧은 시간 내에 회복되는 것이 정상입니다만 간혹 그 증상이 심하고 장시간 지속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닥치게 되면 어떤 약이라도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에서 즉시 알려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유한양행 마그비 연질캡슐의 대표적인 부작용 및 복용 시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부작용 및 주의사항

     

    위 내용외에 주의사항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품설명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가격

     

    마그비 연질캡슐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의사의 진료나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구매는 불가하고 약국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가격은 큰박스 한 박스(120정)가 4만원 ~ 5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정찰제가 아니다 보니 약사분에 따라 할인을 좀 많이 해주는 곳들도 있고 아닌 곳들도 있습니다. 일부 약국에서는 소박스(60정)를 2만원 ~ 2만5천원 정도에 판매하기도 하더군요. 

     

    유한양행 마그비 포장단위
    유한양행 마그비 포장

     

    지금까지 유한양행의 대표적인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비 가격, 효능, 성분, 함량, 포장단위, 복용법, 부작용 및 섭취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는 TV 광고등 매체 광고는 하지 않지만 약사님들이나 기존 구매자분들의 입소문으로 많이 찾고 있는 제품 중의 하나인데요. 

     

    마그네슘은 '천연신경안정제' 로 불릴 정도로 평소 마음이 늘 불안하고 초조하거나 불면, 기억력 감소 등의 증상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약이 나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소량(한 박스) 구매해서 복용해보고 내 몸에 맞으면 다량 구매해서 장복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 제품에 대해서 상기 정보 정도는 미리 알아두고 약국을 방문해서 약사님과 상담후 최종적으로 결정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