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행복뉴스 아홉 번째 이야기 대사작용을 원활하게 해주는 영양소를 많이 함유한 멀티 비타민 영양제 비맥스골드 가격, 효능, 성분,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고함량 멀티비타민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제품이 내 몸에 맞을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약사님께 문의하기 전에 기본적인 정보는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대 포함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중 꼭 필요한 내용만 추려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비맥스골드 성분 및 기본정보 

비맥스골드 가격 성분등 포스팅 썸네일
비맥스골드 가격 효능 복용법 및 주의사항

 

비맥스골드 주성분과 함량은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성분이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사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입니다. 참고로 온라인 구매는 불가합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 20mg, 아스코르브산 200mg, 벤포티아민 50mg, 비오틴 50mcg, 판토텐산칼슘 50mg, 콜레칼시페롤과립 10mg, 콜린타르타르산염 10mg, 시아노코발라민1000배산 50mg, 폴산 0.25mg, 이노시톨 50mg, L-시스테인 25mg, 산화마그네슘 100mg, 니코틴산아미드 50mg, 피리독신염산염 50mg, 리보플라빈 50mg, 우르소데옥시콜산 15mg, 산화아연 30mg, 감마오리자놀 3mg 

 

비맥스골드 알약사진
비맥스골드 알약

 

 

제조(수입)사는 (주)한풍제약, 판매사는 (주)녹십자이며 식약처에는 기타의 비타민제(319)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소박스 한통에 60정이 들어가 있고 대박스에 소박스 2개(120정)가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중요하지만 간과하기 쉬운 보관 및 저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맥스골드 보관방법

 

간단하게 성분 및 기본정보를 살펴보았는데요.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 좀 더 실질적인 제품정보에 대해서 하나씩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골드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효능 및 효과 

 

복합성분을 가진 종합비타민제이다 보니 다양한 증상에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그 외 다른 증상에도 적응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효능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맥스골드 효능

 

◎ 복용법 및 복용량

 

질병의 치료 목적보다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예방 역할이 주목적이기 때문에 처방약처럼 반드시 지켜야 하는 복용법은 없지만 구매 시 약사분의 복약 지침이나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복용법을 지켜서 섭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는 비맥스골드의 복용법과 복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맥스골드 복용법

 

◎ 부작용 및 주의사항

 

대부분의 약은 정도의 차이일 뿐 부작용은 조금씩 있을 수 있는데요. 대부분 가볍게 넘아갈 수 있는 정도이지만 간혹 심한 상태가 지속될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복용을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에게 부작용 상태를 자세히 알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제품설명서에 나와있는 대표적인 부작용 및 주의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비맥스골드 부작용
비맥스골드 주의사항

 

상기 내용 외에 주의사항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맥스골드 가격

 

보험약가가 정해져 있어 의료보험이 적용되는 의약품들과는 달리 일반의약품인 경우나 전문의약품이지만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경우 본인 부담금액이 커지기 때문에 가격이 궁금한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녹십자의 비맥스골드는 120정 대박스 한통에 6만원 ~ 7만원 정도입니다. 참고로, 약국에 따라 60정 소박스로 판매하는 곳들도 있기 때문에 약사분께 문의해서 처음에는 소량 구매해서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고 장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맥스골드 포장단위
비맥스골드 포장

 

이상으로 녹십자 비맥스골드 가격, 성분, 기본정보,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리고 젊을 때는 대사작용이 아주 원활하게 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 능력이 점차 떨어지게 되는데요. 

 

평소에 체력 및 식단관리를 꾸준히 해주면서 비맥스골드와 같은 종합영양제를 같이 복용해 주면 100세 시대에 건강한 신체를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떤 분들은 아주 활기찬 생활을 하시는데 반대이신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제는 경제적 여유뿐만 아니라 체력적으로도 여유가 있어야 즐거운 여가생활이 가능한 시대인 것 같습니다. 

 

종합영양제 하나 정도는 상비해 두고 수시로 복용하면서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고 어떤 제품이 내 몸에 맞는지 알기위해서 여러 제품을 돌아가면서 복용해보고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비맥스골드에 대해서는 상기 정보는 미리 읽어보시고 최종 결정은 약사님과 복약상담 후에 적절한 제품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