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행복뉴스 여덟 번째 이야기 심장의 부담을 감소시키는 약인 앤지비드서방정 40mg 성분, 효능, 복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복용하고 있는 약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처음 처방받을때나 약국에서 구매 시 의사분이나 약사분이 충분히 설명해 주셨겠지만 기억이 잘 안 나서 다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앤지비드서방정 40mg 제품정보 중 핵심 내용만 추려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앤지비드서방정 40mg 성분 및 기본정보

 

앤지비드서방정 효능 복용법 썸네일
앤지비드서방정 40mg 효능 복용법

 

앤지비드서방정 40mg의 주성분은 '묽은이소소르비드이질산염' 이고 1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일성분이고 병원 진료 후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앤지비드서방정 알약
앤지비드서방정 40mg 알약

 

제조(수입)사는 (주)코오롱제약이며, 식약처에는 혈관확장제(217)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한통에 30정 또는 500정 두 타입이 있으며 보험약가는 2020년 2월 5일 이후부터 1정에 153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보관 및 저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앤지비드서방정 저장방법

 

이상으로 기본정보는 어느정도 알아보았고 효능, 효과, 복용법 등 좀 더 자세하게 하나씩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앤지비드서방정 40mg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효능 및 효과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 중에 하나가 약의 효능 및 효과일 것입니다. 앤지비드서방정은 협심증, 심근경색 등에 도움이 되는 약으로 자세한 효능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증상에 적응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지비드서방정 효능

 

 

◎ 복용법 및 복용량

 

여러가지 약을 자주 복용하는 경우에는 어떤 약을 얼마나 복용해야 하는지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좀 더 빨리 회복하려는 목적으로 마음대로 양과 횟수를 증가시키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주 위험한 행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을 약국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제품설명서나 약사분의 복약 지침을 반드시 지켜야 하고, 전문의약품의 경우에는 병원 진료 후 의사의 처방전에 따라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는 앤지비드서방정의 복용법과 복용량에 대한 설명이오니 헷갈릴 경우에는 꼭 다시 한번 더 참고해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앤지비드서방정 복용법

 

 

◎ 부작용 및 주의사항

 

어떤 약이든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부작용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런 부작용을 감안하더라도 복용해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이 훨씬 더 크기 때문에 처방이 되고 치료제로 이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으로 어떤 환자는 절대 복용해서는 안되고 어떤 환자들은 신중하게 고려해서 투여해야 하는데요. 앤지비드서방정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앤지비드서방정 주의사항
앤지비드서방정 부작용

상기 내용 외에 주의사항 관련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앤지비드서방정 성분 및 함량, 효능과 효과, 복용법 및 복용량, 부작용과 섭취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 몸은 늘 병균과 싸우고 있고 면연역이 낮아지면 언제든 발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증상이 생겼을때 어디 병원을 가고 어떤 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만 해도 삶의 질이 상당히 높아진다는 것은 경험하신 분들은 다 알고 계실 겁니다. 

 

앤지비드서방정 약통
앤지비드서방정 40mg 약통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돈과 시간을 많이 썼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거나 더 악화되는 경우도 의외로 많이 때문입니다. 내몸에 맞는 약을 찾았을 때는 그냥 좋구나 하고 넘어가지 마시고 증상에 따라 처방전을 사진으로 찍어 두시거나 메모를 해 두시면 추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좋은 습관을 늘 유지하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