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행복뉴스는 수험생과 피곤한 직장인들이 많이 드시는 정신적 육체적 활력 증강제 온누리 약국 글루콤 가격, 효과, 성분, 먹는법, 파는곳,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에 늘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피곤을 달고 살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입시지옥에 힘들어하는 수험성들도 운동부족, 수면부족에 늘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글루콤이 피로회복에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 검색을 해보셨을 텐데요.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 중 주요 내용만 뽑아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글루콤 성분 및 기본정보

온누리약국 글루콤 효과, 가격, 주의사항
온누리 약국 글루콤 효과, 가격, 주의사항

 

비타민과 아미노산 복합제인 글루콤의 주요성분 및 함량은 활성비타민 B12 를 포함해서 다음과 같이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코바마미드 2.5mg, L-글루탐산 20mg, L-이소류신 14mg, L-류신 22mg, L-리신염산염 20mg, L-메티오닌 22mg, L-페닐알라닌 22mg, L-트레오닌 10mg, L-발린 16mg

 

온누리약국 글루콤 포장 사진
온누리 약국 글루콤 포장

 

제조 및 판매사는 (주)고려제약이며 식약처에는 기타의 자양강장변질제(329)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성상은 용기 상부 마개 쪽에 분홍색 과립 분말이 들어가 있고 병 안에는 무색의 투명한 액체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은 한병(바이알)으로 판매가 되기도 하고 소박스에 15개 들어가 있고, 큰박스에는 45개 바이알이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중요하지만 쉽게 지나치기 쉬운 저장 및 보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보관방법

 

온누리 약국 글루콤 성분 및 기본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좀 더 구체적으로 효과, 먹는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루콤 효과,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글루콤 효과

 

수험생 영양제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냥 집중력에 좋겠구나 정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데요. 글루콤은 대표적으로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가 있고 그 외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효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효과

 

◎ 글루콤 먹는법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과다 복용하게 되면 부작용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처방약은 처방전대로 복용을 하셔야 하고 글루콤과 같은 일반의약품은 구매 시 약사의 복약 지침이나 제품설명서상 용법 용량을 준수해야 합니다. 

 

글루콤은 일반약과 조금 틀린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먹는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용법 용량 및 먹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복용법
온누리약국 글루콤 먹는법
글루콤 먹는법

 

 

◎ 부작용 및 주의사항

 

약이라는 것이 내 몸에 잘 맞으면 명약이고 아무리 좋은 약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는데요. 그리고 어느 정도 부작용은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가볍게 지나갈 수 있는 정도이지만 간혹 심각한 부작용이 장시간 지속될 경우도 있는데요. 그럴 때는 복용을 즉각 중단하고 전문가를 찾아 상담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글루콤 설명서에 명시된 부작용 및 주의사항 중 중요한 부분들은 아래 캡처 사진에 있는 내용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부작용

 

글루콤 가격 및 파는 곳

 

앞서 잠깐 언급하였듯이, 글루콤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의사의 처방은 필요 없으나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약국에서도 온누리 약국에서만 구매한데요. 그래서 온누리 약국 글루콤이라고도 합니다. 많은 약국들이 온누리 약국 체인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동네에 한 두 개씩은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정찰제가 아니다 보니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글루콤 가격 : 2500원에서 3500원 (1병 기준, 부가세 포함)

 

위 가격은 일반 동네약국 기준이고 15병이 들어가 있는 소박스는 1박스에 35,000원에서 45,000원 정도이고 45병이 들어가 있는 큰 박스는 1박스에 90,000원에서 110,000원 정도 하더군요. 

 

참고로, 온라인 구매는 불가하고 온누리 약국에 가셔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대량 구매하거나 다른 약들과 같이 구매하면 조금씩 깎아주시기도 합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복약정보
글루콤 복약정보

 

이상으로 온누리 약국 글루콤 가격, 효과, 성분, 용법 및 용량, 먹는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글루콤은 출시된 지 꽤 오래된 제품이고 많은 분들이 드시고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도 많은 편인데요. 

 

액상으로 되어 있고 즉각적인 회복 느낌을 가질 수 있어 좋다는 후기들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일단 한 두병 정도 구매해서 드셔 보시고 본인 몸에 잘 맞는지 확인해 보신 후 다량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